▲코스피2,656.17(-29.67p)
(서울=연합인포맥스)남승표기자=서울로출퇴근하는수도권직장인의가장큰고민중하나는통근시간단축이다.지난2004년해외에서발표된'보상받지못하는스트레스:통근의역설'(Stressthatdoesn'tpay:thecommutionparadox)논문에따르면통근에22분(편도)이걸리는사람이통근할필요가없는사람만큼행복해지려면월급여의35.4%를더벌어야한다.
품목별로보면반도체(46.5%)와선박(370.8%)에서높은증가율을보였다.반면승용차(-7.7%),석유제품(-1.1%)등은감소했다.
대기업여신부실채권비율은0.5%로전분기말대비0.11%p상승했다.
유가는달러화가치하락에도차익실현매물에하락했다.
로이터분석에따르면해당공격으로러시아정제설비의7%,하루37만500배럴가량의원유를처리하는시설이폐쇄됐다.
스메터스교수는"이제미국은GDP대비부채가증가할것으로예상되는전례가없는위치"라며"향후50년동안경제성장률이두배로오르더라도GDP대비연방부채는여전히늘어날것"이라고말했다.
금융시장참가자들은전형적으로'소문에사고뉴스에파는양상'이라고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