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IPO는2019년핀터레스트이후첫소셜미디어상장이벤트로티커명은'RDDT'로정해졌다.레딧주식은21일부터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거래된다.
이는월스트리트저널(WSJ)이집계한시장예상치143만채를상회하는수치다.
전반적으로'밀사(밀리면사자)'의시장정서엔변함이없어보인다.이벤트를소화한후움직일지그전에담아볼지가관건이다.
운행시간은오전5시30분부터다음날새벅1시까지이며출근시간대에평균17분간격으로운행하게된다.
한편,시장은실적발표이전부터텐센트의'어닝서프라이즈'(깜짝실적)를예상했다.
나이스신용평가는"부동산경기침체로IB부문수수료수익이크게축소되고차액결제거래(CFD)관련대손비용등으로지난해낮은수준의수익성을나타냈다"며"우발부채중고위험부동산PF비중이늘어나자산건전성이저하됐다"고지적했다.
시장참가자는네고등으로달러-원상단이제한됐다고진단했다.
시장참가자들은오후에도대외금리흐름에연동돼강세장이이어지겠다고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