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교통망을대폭확충해서수도권원주시대를연다는구상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남승표기자=서울로출퇴근하는수도권직장인의가장큰고민중하나는통근시간단축이다.지난2004년해외에서발표된'보상받지못하는스트레스:통근의역설'(Stressthatdoesn'tpay:thecommutionparadox)논문에따르면통근에22분(편도)이걸리는사람이통근할필요가없는사람만큼행복해지려면월급여의35.4%를더벌어야한다.
독과점해소를기업인들의과제로제시했다.
하지만2025년과2026년금리인하횟수는낮췄다.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에서점도표상연내세차례인하를유지했다.
전일제롬파월연준의장은올해세차례금리인하전망을유지하면서도인플레이션수치를무시하지않는것이중요하다고강조했다.
지주사체제로의전환을위한밑작업이될주주친화정책도이어간다.
※원전설비수출확대위해총력지원나선다(22일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