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동탄은정차시간을포함해약20분이걸리고각역간6~8분에도착할수있다.
이는미국경제가예상보다탄탄한흐름을유지한영향이컸다.
제조업생산은약2년래가장빠른속도로증가했다.이에반해서비스업활동은여전히확장국면은이어갔지만2월과비교해소폭둔화했다고S&P글로벌은설명했다.
GTX-A수서~동탄구간은버스로는90분,승용차로는70분가량걸리는통근시간을20분으로줄여준다.현재이구간사업을진행중인국가철도공단은시간단축효과가최대78%증가할것으로예상했다.
유로화는약세를보였다.
상무부는경상적자가소폭줄어든데는2차수입적자가줄어든것이상품적자확대를대체로상쇄했기때문이라고설명했다.
식물에서유래한원료로만드는'대체식품'이일본에서확대되고있는가운데,기업들의개발및판매경쟁이가열되고있다고NHK가19일보도했다.
제조업은전기전자제품(21억1천만달러흑자),자동차·트레일러(16억5천만달러)등을중심으로흑자를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