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의공모가액은주당34달러로결정됐다.희망공모가범위의최상단가격이다.이번기업공개로레딧과상장과정에서지분을매각한주주들은약7억5천만달러의자금을끌어모았다.
아스테라는인공지능(AI)시대에중요성이더욱부각되고있는반도체연결솔루션부문에서큰기회가있을것으로예상하고있다.
상업및데이터라이선싱부문도레딧이미래의사업으로주목하는부문이다.회사는제삼자가과거및실시간데이터를검색,분석,표시할수있도록라이선스접근을허용하는사업이초기단계에있다고말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정현기자=국채선물이강세폭을다소확대했다.
이코노미스트지는낮은실질금리는일본인구의30%를차지하는65세이상인구가대규모저축을하고있다는점을반영한다고설명했다.매체는인구가줄어드는추세인경제에서는자본투자심리가위축되기때문에기업들은이러한저축을생산적으로활용하는데어려움을겪는다고덧붙였다.
통상보험사는부채성격이장기적인만큼ALM(Asset-LiabilityManagement)관리를위해장기채권에대한투자를늘려야한다.이과정에서수익률관리를위해선해외채권투자가절실하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엔화약세에일본재무상은재차구두개입성발언을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