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교통망을대폭확충해서수도권원주시대를연다는구상이다.
※AI반도체검증ㆍ실증현장점검및AI기업애로사항논의(16:00)
GTX-A수서~동탄구간은버스로는90분,승용차로는70분가량걸리는통근시간을20분으로줄여준다.현재이구간사업을진행중인국가철도공단은시간단축효과가최대78%증가할것으로예상했다.
특히경제관료들이대거출사표를던졌는데요.아무래도경제관료라고하면기획재정부출신들이많을수밖에없는데요.
향후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장기(Longer-run)정책금리전망치를올리면서중립금리에대한논쟁이더커질것이란진단도나왔다.
SNB는"몇달간인플레이션이2%이하로돌아오면서SNB의물가안정과동일한범위내에있다"라며"새로운전망에따르면인플레이션이앞으로몇년간이범위에유지될가능성이크다"고말해.
다만이날2년물과달리30년물국채금리가올랐던것은연준이내년과내후년기준금리인하횟수전망치는낮췄기때문으로해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