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양용비기자=디캠프(은행권청년창업재단)는20일신임대표이사로박영훈전GS리테일부사장을선출했다고밝혔다.
중단기보다장기금리가더내려수익률곡선은평탄해졌다.(커브플래트닝)
(서울=연합인포맥스)이재헌기자=중국의자동차판매가구형소비재와설비등을신제품으로교체하는이구환신(以舊換新)정책의혜택을받을것으로예상됐다.
22일투자은행(IB)업계에따르면이날HD현대건설기계는총600억원의자금을조달하기위해회사채수요예측을진행했다.
협약식에는김정훈SK에코플랜트솔루션BU대표와팜민뚜언(PhamMinhTuan)BCGE사장등양사관계자가참석했다.
FX양적완화'라고이름붙일만한SNB의돈풀기는10년넘게이어져오다가팬데믹사태를맞아대전환을맞게된다.치솟은인플레이션을잡기위해자국통화의강세를유도(역환율전쟁)할필요가생겼기때문이다.
이에한미그룹은즉각입장문을내고도전적이지만,매우비현실적이고실체가없으며구체적이지못하다고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