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미국채금리는단기물을중심으로하락했다.
완화적인금융환경을유지하겠다는일본은행의스탠스에151엔을넘었던달러-엔은장중150.260엔까지레벨을낮췄다.
품목별로보면반도체(46.5%)와선박(370.8%)에서높은증가율을보였다.반면승용차(-7.7%),석유제품(-1.1%)등은감소했다.
부상자1명은여의도성모병원으로이송됐으며,사고현장에소방·구청·경찰등의인원120명과장비36대가동원됐다.소방당국은현재정확한화재원인을감식중이다.
전장사업매출목표(차량카메라포함)로는'5년내5조원대'를제시했다.현재2조원규모인매출을2029년까지2배이상키우겠다는것이다.아직확정되진않았으나내부에서컨센서스로잡고있는숫자다.
로이터분석에따르면해당공격으로러시아정제설비의7%,하루37만500배럴가량의원유를처리하는시설이폐쇄됐다.
아킴웜바흐ZEW회장은"독일경제에대한기대가크게개선되고있다"고말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