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가입점해있는판매채널들의주문정보를11번가가자체개발한창고관리시스템(WMS)과연동해판매자의물류를일괄전담하는방식으로,다수플랫폼에입점해판매하는판매자들의편의성을극대화했다.
시장평균환율(MAR)은1,336.10원에고시될예정이다.
-아시아시장에서미국국채금리는예상보다비둘기파적이었던통화정책이벤트를소화하며하락세를이어갔다.간밤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에서올해기준금리인하횟수전망치를그대로유지하며국채금리하락을이끌었다.21일연합인포맥스해외금리현재가(화면번호6531)에따르면오전10시49분현재미국10년물국채금리는전장대비1.40bp내린4.2640%에거래됐다.통화정책에민감한2년물금리는1.90bp내린4.5940%에,30년물국채금리는0.70bp내린4.4490%에거래됐다.간밤미국채금리는단기물을중심으로하락했다.FOMC위원들은기준금리를동결하면서올해금리인하횟수전망치도3회로유지했다.올해초물가상승세가다시가팔라질조짐을보이면서점도표수정에대한우려가있었지만,연준이전망을유지하면서단기물을중심으로매수세가강하게유입됐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지난2일로끝난주까지모든프로그램에서계속보험을받는사람의수는210만7천26명으로,직전주보다3만6천850명감소했다.
이CBO는급여2억5천600만원,성과급5천800만원과스톡옵션행사로6억8천900만원을받았다.이대표는2026년3월까지실행가능한스톡옵션3만5천주를보유하고있다.
하이브정기주주총회안건중에서는이사회소집기간을단축하는정관변경내용이사외이사참석을어렵게하는등정상적인이사회운영에지장을줄수있어반대결정했다.
21일금융감독원에따르면작년4분기국내은행의신규부실채권은5조7천억원으로석달전보다1조4천억원증가했다.